주요 스턴
1. 턱
9K : i15, 상K, +25
3P : i14, 중P, +25
2. 배
66P : i20, 중P, 붕괴
66K : i20, 중K, 붕괴
H+K : i21, 중K, 붕괴, 돌리기(정)
3. 엉덩방아
KK(2타) : i12, 상K중K, +15~16
46P : i18, 중P, +16
3P+K K : i느림, 중K, +22
4. 기타
6P : i12, 중P, +22
4K : i17, 중K, +20
주요 띄우기
8K : i16, 중K
7K : i17, 상P
214P : i20, 중P
뒤4P : i20, 중P
주요 강제기상기
2H+K
3P+K P,K
3H+K
주요 상단회피기
2P
3H+K
띄우기 콤보
(1) 8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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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1 |
LV 2 |
LV 3 |
경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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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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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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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7K
| LV 1 | LV 2 | LV 3 |
경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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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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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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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214P
| LV 1 | LV 2 | LV 3 |
경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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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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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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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뒤4P
| LV 1 | LV 2 | LV 3 |
경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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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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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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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론도PP
| LV 1 | LV 2 | LV 3 |
경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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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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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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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턴루트
1. 노말시동
(1) KK
KK 후 6P는 엉덩방아 후 확정입니다. 3P는 거리에 따라서 가드되는 경우있습니다. 6P 또한 K맞춘 거리에 따라서 헛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KK -6P - (66P, 8K(2), 7K(2)) : (버스트를 포함한 띄우기 삼지선다)
-6P4 - 론도 중 PP(3)
- 뒤자세 P+K(확정아님, PP를 경계한 상하단홀드 카운터용)
- 뒤자세 H+P (OH, 홀드 및 잡기역이택 상대 카운터용)
- 뒤자세 H+K (확정아님, 중단발 생색내기용)
OH셋업용, 이하 6P4루트
(2)4PK (+20)
중거리 견제용 4P가 노말에도 스턴유발에 K까지 노딜시 확정이기 때문에 좋은기술
게다가 막혀도 -7이기 때문에 확잡도 들어오지않는다 (기본잡, 잡기캐 주의)
- (9K or 3P) - (8K, 7K, 214P)
레벨2 띄우기 루트, 66K는 확정이 아닌 것에 주의
- (9K or 3P) - (PP, 66K, 66P) - (8K(3), 7K(3), 66P(CB))
레벨3 띄우기 및 버스트 삼지선다 루트, 고대미지를 노리고 싶은 경우
- 4K - (3P or 7K or 66K(확정아님)) - (8K(3), 7K(3), 66P(CB))
위 두 루트의 첫번째 시작을 중단발로 하는 변형루트, 4K후 +20이기 때문에 66K는 확정이
아닌것에 주의
- 64P - 3P - (66P, 8K, 7K)
레벨2 띄우기 변형루트, 64P후 3P가 확정이기 때문에 이것을 자주 쓰면 4PK후에 상대방에게 중단P 홀드가 나올 확률이 높아짐
- 9K4 - P+K(CB), H+P((중단홀드낚시 및 역이택의 카운터용), H+K(생색내기, 확정아님))
중단버스트와 OH의 막장이지, 이하 9K4루트
- 6P4루트
(3)66P
(4)66K
(5)3H+K (+17)
4PK와 비슷한 루트를 타지만 4PK에 비해서 데미지 누적이 없기때문에 한대씩 더 때려야한다
- (PP or 6PP or 4K) - (9K, 3P, 66K*) - (8K, 7K, 66P)
버스트 및 레벨2 띄우기용, 첫번째 기술에서 4K를 쓴경우 66K는 확정히트가 아닌것에 주의
- (PP or 3P or 4K ) - 9K4루트
- (9K or 3P or 4K ) - 6P4루트
(6)6KK (+13)
(7)3P+K K
3P+K K는 엉덩방아에 +22이기 때문에 바로 P+K로 스턴레베을 올려서 삼지선다를 걸거나 4P로 바로 띄워서 확정데미지를 노린다
- 3P+K K - P+K - 버스트 포함 띄우기 삼지선다
- 3P+K K - 4P - 콤보
2. 카운터시동
(1)6P
(2)6PP
(3)3P
(4)66P
(5)66K
3. 홀드시동기
(1)상P, 중P 전문가홀드
-8K
띄우기 확정, 이후 콤보 연계
-6PP! - (66K or 66P or 대시 9K) - 66P or 8K or 7K
전문가 홀드 후 레벨2 띄위기 및 버스트 루트,
-6PP! - 9K4 루트
OH 및 버스트 막장 이지용
-6PP! - 6PP! - 6PK! - 벽콤
성공후 상대방이 구석일때 확정콤보
(2)뒤T
- 8K! - 콤보
데미지용...이지만 아래의 확정 콤보랑 큰 데미지 차이는 안난다
- H+K! - 6PP! - (66K or 66P or 대시9K) - (66P or 8K or 7K)
뒤OH후 기본스턴심리전, 레벨2와 버스트 루트
- H+K! - 6PP! - 대시 9K4루트
OH와 버스트의 막장 이지루트
운용편
1. 마리로즈란 캐릭터의 방향성
장점 : 홀드 전반(데미지와 후속상황), 한턴을 잡았을 시에 몰아갈 수 있는 능력
단점 : 다채롭지않은 연계기, 짧은 리치, 낮은 단발데미지
마리로즈는 생긴것과 달리 홀드캐입니다
홀드캐릭터인만큼 외모와 다르게 홀드 데미지가 후덜덜합니다
또한 전문가 홀드는 마리로즈에게 상당히 유리한 상황을 제공합니다
상중손 특수 홀드도 가지고 있으며 홀드전문 캐릭답게 OH도 3개 있습니다.
뒤자세OH는 잔리 건너가 부럽지않을 정도로 시나리오에 따라 한번에 털 수도 있습니다
그럼 이 캐릭의 단점은?
가장 큰 단점은 생긴것과 어울리게 리치가 짧습니다. 66K나 66P등 소위 전진형 기술들의 리치가 다른 캐릭터에 비하면 많이 아쉽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단점은 연계기가 부족합니다. P로 시작하는 연계기를 제외하고는 어떤 연계기도 2번을 넘어가지 않습니다. 이 점은 상대방에게